페이지

2020년 4월 17일 금요일

COVID-19 메모리, COVID-19 memories, #covidmemory, the Luxembourg Centre for Contemporary and Digital History (C2DH)

COVID-19 메모리
  
룩셈부르크에 거주하거나 일하는 평범한 사람들이 COVID19 관련 사진, 비디오, 이야기 및 인터뷰를 수집하는 플랫폼

COVID-19 전염병은 역사적 차원이 명백한 사건입니다. 룩셈부르크의 비상사태는 개인 및 직업 생활에서 전례 없는 제한을 초래했습니다. 이는 1차 세계대전이 끝났을 때의 스페인 독감과 2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큰 위기라고 평가됩니다. 
 
룩셈부르크대학교의 룩셈부르크 현대디지털역사센터(C2DH)는 온라인 플랫폼 #covidmemory를 통해 룩셈부르크에 거주하거나 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 세대를 위해 보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누구나 개방형 무료 웹 기반 플랫폼에 사진, 비디오 또는 텍스트를 업로드할 수 있어 대유행이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문서화 할 수 있습니다. 가정생활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원격 근무는 우리의 직업 생활을 어떻게 변화시키는가? 사람과 환경이 질병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학교는 디지털 교육을 통해 어떻게 기능합니까? 전염병과 전염병에 대한 우리의 표현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어떻게 자신을 알리고 교육합니까? 이것은 룩셈부르크에서 거주하고 일하는 사람들의 경험을 수집함으로써 우리가 탐구하고자하는 질문 중 일부일 뿐입니다. 우리는 포스터, 경고 또는 주문, 이메일, 신문 및 잡지 기사, 쇼핑 목록 및 보고서뿐만 아니라 개인 사진, 그림, 음성 메시지, 노래 및 비디오, 소셜 미디어의 채팅 또는 게시물과 같은 광범위한 미디어에 관심이 있습니다. 룩셈부르크의 COVID-19 위기를 모든 차원에서 반영하는 컬렉션의 일부를 구성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플랫폼에서 자신의 기억을 공유하도록 초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