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3일 금요일

벨기에 도서관 탐구-26 모든사람은읽는다 Iedereen Leest i

http://www.iedereenleest.be/

방문 주소 Tabakvest 51 2000 Antwerp  

더 많은 독서의 기쁨, 더 많은 독자!

그것은 Everyone Read의 모토입니다. 
Everyone Leest는 모든 사람들이 읽을 수있는 곳에 접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숙련 된 독서는 개인 개발과 사회 참여를 위해 대단히 중요합니다. 누구나 Leest는 읽고 쓰는 담론에서 즐거움을 읽는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고자합니다. 독창적 인 독서 환경과 광범위한 독서 문화의 열쇠입니다. 읽는 모든 사람은 젊은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사람이 읽고 읽고 계속 읽고 싶어합니다. 최대한 일찍 가능한 한 오래.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이 읽습니다. 그리고 더 많이 읽는 사람들은 더 잘 읽습니다. 

Everyone Leest는 즐거움을 읽고 독서하는 참고 조직이며 파트너와 함께 플랑드르와 브뤼셀에서 강력하고 폭 넓은 독서 문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2005 년부터 Everyone Leest는 Boekstart (이전 Boekbaby 's) 프로그램을 조정했습니다. Bookstart는 3 가지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부모가 작은 가정의 자녀들과 함께 책을 읽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상담 서비스 센터와 지역 도서관을 통해 모든 가족에게 책 패키지를 가져오고 현지 파트너와 적절한 안내와 지원을받습니다. 
Boekstart는 지역 도서관과 보육 사업, Huizen van het Kind 및 기타 지역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현지 언어 학습 및 정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자합니다. 마지막으로 Boekstart는 아이들과 함께 일하는 조직의 전문가 및 자원 봉사자들 사이에서 아기와 유아를위한 대화식 독서와 자극적 언어 및 독서 환경에 관한 전문성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초기 단계에서 책에 대해 잘 알고있는 어린이는 더 능숙하고 더 빨리 읽고 더 잘 읽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읽기를 좋아하고 더 자주 도서관 회원입니다. 책에서 서로를 보면서 그림을 가리키고 이름을 지정하고, 서로를 알게되고, 이야기하고 듣고, 부모와 자녀 간의 유대감을 만난다. 따뜻한 시간과 안전을 평생 기억할 수있는 '양질의 시간'입니다.
현재 플랑드르 에는 Bookstart 패키지를받는 122 개의 창업 시정촌 이 있습니다.
다른 시정촌에서는 아동 및 가족 상담 사무실에 6 개월 된 아기를 둔 부모가 정보와 책자 정보가 담긴 아름답게 일러스트 화 된 브로셔를 받게됩니다. 아기의 생후 15 개월이되면 독서의 중요성과 즐거움에 관한 두 번째 안내 책자를 받게됩니다. 
더 알고 싶으십니까? 
www.boekstart.be

독자 팁 리더 는 독자와 독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Everyone Reads는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책에 대해 알리고 싶어합니다. 친구, 동료의 열정적 인 이야기는 종종 책 리뷰 또는 베스트 셀러 목록보다 더 잘 설득 할 수 있습니다. 일 년 내내 독자와 특히 독서 열차 승객은 Metro에서 열독 팁을보고 놀라게됩니다. 정기적 모두가 독자와의 사용자 읽어 초대 L의 독자 팁 ezers을 또한 떨어져 라이브 만난다. 최신 정보를 보려면 Facebook 페이지를 주시하십시오!
에 독자 팁을 독자 도 매우 활동 페이스 북 그룹 (15,000 명 이상의 회원을) 첨부되어 있습니다. 회원이되어 서로 독서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더 알고 싶으십니까? 
www.lezerstippenlezers.be

청소년 도서 개월 (이전 : 청소년 도서 주간)은 3 세에서 15 세 사이의 어린이들을위한 Everybody Reads의 캠페인입니다. 이번 달에 우리는 양질의 제안을 토대로 독서, 큰 소리로 읽고 그림을 보는 즐거움에 관심을 기울이고 싶습니다. Everyone Reads는 책 팁을 제공하고, 책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청소년 도서의 달을 실제 파티로 만들기위한 홍보 자료를 배포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Cultural Connect (공공 도서관 및 문화 센터 지원 센터), 학교, Boek.be (노동 조합 조직) 및 다른 파트너를 변화시키는 도서관과 협력합니다. '과학과 기술'이라는 주제로 2018 년 3 월 1 일부터 31 일까지 2018 

년 청소년 도서를 기념합니다. 슬로건은 '유레카!' 
더 알고 싶으십니까? 
www.jeugdboekenmaand.be

Reading Week 2017은 11 월 18 일부터 26 일까지 진행됩니다. 올해 우리는 아버지를 중심에 두었습니다.
독서회의 주간은 우리가 큰소리로 읽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연례 캠페인 주간입니다. 소리내어 읽는 것은 어린이의 언어 발달, 집중력, 창의력 및 사회적 기술을 자극합니다. 또한 독서는 평생 독서의 즐거움을 보장합니다. 독서 주간은 11 월 마지막 주 동안 플랜더스 전역에서 열립니다.
Everyone Leest는 주로 중개인 (유치원 교사와 지도자, 탁아모, 교사, 사서 ...)에게 큰 소리로 읽고 좋은 책을 읽는 것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포스터 및 도서 정보 읽기는 모든 도서관, 서점 및 보육원으로 연결됩니다. 
추가 정보
www.voorleesweek.be

O Mundo - 작은 세계 도서관은 Everybody Leest가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책을 다문화 교실로 가져 오기를 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다양한 문화권의 아이들은 플랑드르와 브뤼셀 유치원과 초등 학교에서 수업을받습니다. 우리나라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우리의 언어와 관습, 우리의 문화, 그리고 최선의 경우에 우리의 책에 흠뻑 빠져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Everyone Leest는이 어린이들에게 자신과 자신의 배경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합니다. 그들이 세상에서 가져온 문화적 수하물을 강조함으로써, 우리는 그들을 환영하고, 그들의 풍요 로움에 대한 감사를 표하며, 자신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자극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다른 나라의 문화적 표현을 발견함으로써 모든 어린이의 지평을 넓히기를 희망합니다. 

더 많은 정보 
www.omundo.b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