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9일 월요일

도서관은 책이 아니라 민주주의에 관한 것입니다/ Christie Nieman/

지난 달 발표 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빅토리아 주 공공 도서관에 투자 한 모든 달러는 지역 사회에 이익을 가져다주는 가치보다 4 배 이상 가치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일부 작가와 정치인은 이것을 인식하지 못했으며, 공공 도서관이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조용한 장소와 잘 짜여진 서가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중산층의 아이디어에 탐닉 할 수있게 허용한다면, 우리는 또한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그들을 위험에 처하게했습니다.
확실히, 옛날 옛적에 공공 도서관은 책 모음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그런 것이 아닙니다. 공공 도서관의 사명은 지식, 정보, 문학 및 문화적 참여에 대한 전체 커뮤니티의 접근을 허용하는 것이 었으며 언제나 그렇습니다. 매일 공립 도서관은 귀하와 모든 지역의 사람들에게 필요하거나 풍성한 것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문을 어둡게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조차도 이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공공 도서관은 민주주의의 도구입니다. 그 임무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접근이며 아무도 뒤에 남겨 두지 않습니다.
어디서든, 나 같은 공공 도서관 사서는 우리가하는 일에 대한 오해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서관이 훌륭한 중산층의 피난처, 즉 책의 사원이라는 보급적인 생각에 반박하려고 시도합니다. 왜냐하면 그 확산이 우리의 문에서 가장 취약한 상태를 유지할뿐만 아니라 공공 도서관을 실수로 비 필수적인 것으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서비스.
물론 도서관은 책의 성전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잘 갖춰진 책장과 가죽 안락 의자 이상을 좋아하지 만, 나처럼 당신이 그런 종류의 일에 열중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문맹 퇴치의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아마 당신은 뒤에 남을 위험에 처해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낭만적 인 실수를 조심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책의 성전"이 비용 절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쉬운 목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영국의 빚진 사람들은 공공 도서관을 붕괴시켜 기금을 모으고 있으며, 우리 자신의 뒤뜰에서 빅토리아 주 의회가 지방 공공 도서관의 자금 조달 모델을 공중에 던지기 전에 현재의 법안을 공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나는 우리 지역의 도서관 밖에서 우리 정규 직원 중 한 명이 매일 아침 보행기에 앉아 책 더미를 천천히 안쪽에 얹고 앉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항상 독자적으로 일하고 있으며, 서양 문고집 하나를 반환하고 새로운 더미를 선택하면서 항상 개장 시간에 단지 몇 분을 보낸다. 그는별로 말하지 않고 미소 짓고 잠시 고개를 끄덕인다. 그는 항상 같은 옷을 입으며 새롭고 깨끗한 옷은 아닙니다.
나는 그 사람이 나중에 집에 돌아가는 것을 상상했다. 어딘가에 있었기 때문에 약간 다른 느낌이 들었다. 나는 그의 독서 경험이 수반하는 모든 복잡한 생각을 생각하면서, 그의 새로운 책들로 집에 앉아 이야기에 자신을 잃었다 고 상상했다.
우리가 그를 위해 도서관에서 뭔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무료로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사람의 경험은 공공 도서관 의 대안으로 온라인 포브스 잡지에 간략히 제안 된 제안 인 저렴한 가격에 관계없이 공립 도서관에서 아마존의 도서 구매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신속하게 제거 된이 이야기는이 서적이 전혀 출판 될 수 없다는 사실은 특정 서클에 "서적 모음"태도가 얼마나 일반적인지 반영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런 태도를 직접 경험했습니다.
요즘의 접근과 완전한 참여는 디지털 문맹 퇴치가 없다면 불가능합니다. 이 기술을 가르치는 것은 오래된 도서관 사명의 기본이되었습니다. 매일 저는 노인과 신입 회원들에게 이메일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모든 사람들의 문서 스캔 방법, 직업 검색, 온라인 양식을 Centrelink에 제출하는 방법 등을 보여줍니다. 최근에, 우리가 어린이 놀이와 학습 화면을 설치했을 때, 우리는 약간의 보컬이있는 보컬로부터 약간의 푸시 백을 받았다.
나는이 반응에 동정했습니다. 가정에서 자녀가 디지털 미디어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에 대한 부모의 우려는 이해할 만하 며 칭찬할만한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어린이들이 가정에서 고화질 대화 형 디지털 플레이에 너무 많이 액세스한다는 가정은 환상이며 그러한 접근이 가능할 정도로 운이 좋은 사람들은 도서관이 도서관 에만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다른 것을 생각하는 것은 도서관이 쓸모가 없다는 것과 똑같은 태도이며 이제는 모두 전자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도서관 변경 삶 (Libraries Change Lives)"이라는 새로운 공공 도서관 빅토리아 네트워크 캠페인의 이름이 아닙니다. 이는 사람들에 대해 도서관을 교육하고 현재와 미래의 재정이 잘 조화되도록하기위한 공동 노력의 표어입니다.
라이브러리를 보호해야합니다. 우리 모두, 서로를 위해서. 그리고 우리는 도서관이 단순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글번역
https://goo.gl/2tjQk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