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8일 수요일

도서관이 서류 미비 아동 차별 대우하는 방법/에리카 엘 산체스

Sánchez는 " 나는 너의 완벽한 멕시코 딸이 아니다" 라는 책의 저자이며 전국 도서 상을 수상했습니다.

는 이야기가 절망적 인 아이였다. 내향적이고 이상한, 나는 많은 자유 시간을 책 더미가 쌓인 후에 읽는 데 썼다. 많은 작가들이 자라면서 도서관의 마법에 대해 회상합니다. 이러한 장소는 종종 발견과 영감의 공간으로 묘사됩니다 그러나 나의 지역 도서관은 그런 곳이 아니었다.

나는 시카고의 남서쪽 경계 인 일리노이 주 시네로 (Cicero)의 노동자 계급과 주로 멕시코의 도시에서 자랐습니다. 당시에는 광산을 비롯한 대부분의 가족이 최근 멕시코에서 이민했습니다 . 인구 통계는 다소 옮겨졌지만, 대부분 이민자 커뮤니티로 남아 있습니다 .

제가 시세로 공립 도서관에 갔을 때, 지역 도서관의 전체 직원은 하얗고 특히 지역 사회의 아이들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내 옛 친구 중 일부는 스페인어를 말하기 위해 건물에서 추방되었습니다. 동생이 5 학년 때 사서는 사서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에 대한 응답으로, 그녀는 조롱하고 화가 나서 그가 찾고 있었던 섹션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에게 도서관 카드를 보여주기 전까지 그를 도왔습니다.

나는 분노를 느꼈다. 필자는 권장 사항을 묻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지 못했으며 사서와 한 번 대화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책을 체크 아웃하고 즉시 떠날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5 월 교황청에서 학생들이 정부 발행의 사진 신분증 을 제공 할 의무가 있었기 때문에 도서관 카드를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에 놀랐습니다 교육 구내에서 일하는 광산 지인은 아이들이 견학을 갱신하거나 카드를 신청할 수 있도록 현장 견학을 개설하려했으며이 요구 사항에 대해 통보 받았습니다. 시민 인 대부분의 미국인들에게 나는 이런 종류의 요청이 완벽하게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감히 볼 것입니다. 들어 불법 이민자 그러나, 이것은 그들이 공공 서비스 거부되고있는 다른 인스턴스입니다.

도서관 카드에 대한 요구 사항 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작가이자 도서관 기술자 인 Jessamyn West는 도서관이 운영되는 방식이 매우 특이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각 주마다 도서관 시스템을 다르게 관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우편물을 요구합니다. 일부는 정부 발급 신분증을 요구합니다. 다른 것들은 둘 다를 필요로합니다. "공공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접근을 거부하는 것은 그것이 공개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에 들어서고있다"고 West 씨는 말했다. "시민들이 참여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위압적 일 수 있습니다."이것은 법적 자격에 관계없이 도서관이 모든 사람에게 이론적으로는 도움이되지만 문서화되지 않은 사람 은 대답을받지 않는 데 익숙 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웨스트가 말했듯이, "당신은 그들의 권리를 모르는 사람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은 어린이들을위한 안전한 안식처라고 생각하며, 심지어 입국이 금지 된시기가 있었다고 믿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아이들은 성가신 것으로 간주되어 " 도덕적으로 부패한 책 "에서 벗어났습니다 . 뉴욕시의 도서관 사서 인 Anne Carroll Moore가 1800 년대 후반에 어린이 도서관을 설립하여 이러한 태도가 바뀌기 시작했을 때가 아니 었습니다. 무어는 아이들이 독서 할 수있는 공간을 만들었을뿐만 아니라 도서관 사서로서 " 외국 부모의 자녀에게 부모가 남긴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자부심 "  가져야한다고 믿었습니다 . 1924 년에, 무어는 또한 Harlem의 Children 's Room을 이끌 기 위해 Nella Larsen, 흑인 작가를 고용했다. 그녀의 철학은 당시에 급진적이었다.

우리는 한때 미국이 한 때 도서관을 분리했음을 잊어 버립니다. 1960 년대 흑인 청년들이 시민들의 불복종 으로이 차별에 맞서 싸우기 위해 목숨을 잃었 기 때문에 연습이 바뀌었다 우리나라 도서관은 항상 모든 사람을 환영하지는 않았으므로 여전히 사람들이 접근하기 위해 싸우고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솔루션은 간단합니다. 내 고향 도서관의 정부 신분증에 대해 알게 된 후 나는 격렬했다. 나는 우리 지역 사회의 사람들이 현재의 정치 환경에서 반 이민 열렬 을 고려할 때 그리 멀지 않은 신념 인 책에 접근하는 것을 의식한 결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이 좌절로 저는 제인 (Jane Schoen) 도서관 장을 불러 그녀의 정책이 차별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놀랍게도, 그녀는 이것이 문서화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장벽이 될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Schoen에게 정책을 재검토 해 줄 것을 부탁했다. 다음 달을 추적했을 때, 이사회가 정부에서 발행 할 필요가없는 사진 신분증의 요구 사항을 변경했다는 것을 알았다. Schoen에게 왜 도서관이 정책을 바꾸기로 동의했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간단히 말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주의를 끌었 기 때문에 이해가되었습니다."

저의 책은 대부분 서류 미비 이민자들의 장애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들에게 접근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심오한 수준의 나를 귀찮게합니다. 법적 지위에 관계없이 모든 미국인은 지식의 자격이 있습니다. 누구나 책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역사적으로 이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그것을 그렇게 만들어 봅시다.

공립 도서관에서 말하거나 읽으라는 초청을 받으면 먼저 정책에 대해 질문 할 것입니다. 나는 다른 저자들도 똑같이하도록 권합니다. 이 모든 경우에 Cicero Public Library만큼이나 모든 도서관이 합리적이고 반응이 좋기를 바랍니다.

오늘 뉴스를 읽을 때 희망찬 채로 남아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도전을받을 때 사람들과 장소가 바뀔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게 간단한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단순히 다른 사람들을 배제한다는 것을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이해야 할 일은 물어 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효과가있을 때? 마술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time.com/4982107/libraries-discriminate-undocumented-children/
구글번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