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일 수요일

보령중보재단, '그림책이랑 작가랑 나랑' 독서프로그램 진행/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5033109495520853

책 한 권과 함께 즐거운 독서 나들이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제약그룹 사회복지법인 보령중보재단이 KBBY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독서프로그램 '그림책이랑 작가랑 나랑'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매월 첫째주 토요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관 1층에 위치한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 아이에게 매장에서 열린다.

지난 3월 김서정 작가의 '용감한 꼬마생쥐'와 함께한 첫 프로그램에 이어 4월에는 임정진 작가가 아이들과 함께한다. 임정진 작가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나보다 작은 형' '지붕 낮은 집' 등 아동청소년을 위한 도서를 집필하고 있다. 4월 선정도서는 임정진 작가의 저서 '빨간부채 파란부채' '맛있는 구름콩'이다. 4월 첫째주 토요일에 열리는 프로그램에서는 작가가 직접 책을 읽어주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 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다.

'그림책이랑 작가랑 나랑' 프로그램은 KBBY에 소속돼 그랑프리, 황금사과상, 어린이심사위원상 등을 수상한 아동청소년 도서출판의 국내 최고 작가들의 재능기부로 진행이 된다.

독서 프로그램은 보령메디앙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책과 함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보령메디앙스의 유아포털 사이트 아이맘(www.i-mom.co.kr)에 접속해 다음달 29일까지 참여 신청 할 수 있으며 한 권 이상의 책을 참가비로 기부하면 도서의 판매금액 일부는 보령중보재단에 전달돼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