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2일 목요일

벨기에 도서관 탐구-10 벨기에의 도서관과 서점

벨기에의 도서관과 서점은 외국어 도서를 사냥하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벨기에의 도서관은 대개 모든 연령대의 다양한 서비스와 활동을 제공하며 책과 DVD를 선택하고 때로는 영어 및 기타 외국어로도 제공합니다. 벨기에에서는 다른 언어로 영어 책과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는 다양한 서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벨기에 도서관은 외국어 섹션이 적지 만 더 많은 영어 서적과 신문을 소장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등록 된 사용자에게는 무료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시각 장애인 용 대형 도서 및 원본 언어로 된 DVD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도서관은 보통 일요일을 마감합니다.
브뤼셀의 도서관과 서점
브뤼셀은 다양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많은 도서관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벨기에 왕립 도서관은 유명한 Fetis 아카이브와 현저하게, 매 책은 국내에서 출판 또는 벨기에 시민에 의해 작성된 주택. 학교 방학 동안 어린이들을위한 콘서트와 스토리 텔링을하고 가이드 투어를 운영합니다.
어린이 도서관은 지속적으로 갱신되는 타이틀, 어린이와 청소년을위한 영어 책과 만화의 큰 선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를위한 흥미있는 센터 Crousse는 장난감 도서관을 제공합니다.
도서관이 없으면 다음 서점에서 다양한 영어 및 국제 도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Pêle Mêle 은 중고 영국 서적, 비디오 게임, CD 및 DVD를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앤트워프의 도서관
앤트워프 (Antwerp)에서는 Permeke 도서관 에서 독자가 한 달에 두 번시 낭독회에 초청되는 북 클럽을 운영합니다. 사실 앤트워프의 도서관을 이용하면 도시의 여가 및 문화 시설에서 사용할 수있는 충성도 카드 인 'A 카드'에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Permeke 도서관은 매주 일요일에 아이들을위한 독서회를 갖습니다.
겐트의 도서관
비슷한 독서 클럽과 아이들의 활동은 겐트의 도서관 에서 일년 내내 열립니다 도시에는 약 20 개의 도서관이 있습니다.
Liège의 도서관
리제의 중앙 도서관 에는 현대 영어 책이 적지 만 CD 및 DVD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출처 https://www.expatica.com/be/out-and-about/Libraries-and-bookstores-in-Belgium_608412.html 구글번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