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2일 목요일

벨기에 도서관 탐구-2 드 크룩 De Krook


 벨기에 도시 겐트 . 이 도서관은 2017 년 3 월 10 일에 문을 열었습니다. 그 이름은 건물을 현재 보유하고있는 이전 거리였던 Waals Krook을 가리 킵니다 새로운 건물을위한 디자인 공모전에는 99 건의 등록이있었습니다. 선별 절차가 끝나면 카탈루냐 건축가 RCR Arquitectes 의 디자인 이 Gents 건축 회사 인 Coussée & Goris 와 공동 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새로운 건물은 이전의 Winter Circus 도 개조 할 도시 갱신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사이트는 자전거 타는 사람을위한 녹지와 편안함에 대한 관심과 함께 재 설계되었습니다. 부두가 낮추어 레크리에이션 공예품과 택시 보트의 계선이 도서관에 추가됩니다. 2017 년 말 ~ 2018 년 초, 다리가 브라 반트 담 과 크룩 (Krook)을 연결 합니다 이 지역의 몇 도로가 다시 놓여집니다. 도서관으로서의 기능 외에도이 건물은 새로운 기술 ( 3D 인쇄 및 가상 현실 ) 을 발견 하고 , 워크샵에 참석하고, 시설을 방문 할 수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 입니다. UGent 와 imec 와의 협력을 통해 방문객에게 최신 정보 기술 발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Urgent.fm는 건물의 위치를 가지고있다. 1 층 뒤쪽에는 독서 카페가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는 남아프리카의 이름을 따서 명명 열린 광장, 미리 암 Makebaplein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미리 암 마케및 이상 새로운 보행자 및 사이클 브리지를 통해 Muinkschelde 의 알베르티 Sisulubrug , 또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이름을 따서 명명 알베르티 나 시술 루 . 우드로 윌슨 스퀘어 (Woodrow Wilson Square) 부근의 전 도서관을 새로운 장소  이전 하는 것은 체인을 결성 한 자원 봉사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졌습니다. [1] 전체적으로 약 200,000 점의 작품을 옮겨야했습니다.

위키피디아 https://nl.wikipedia.org/wiki/De_Krook 구글번역
------------------------------


De Krook은 지식, 문화 및 혁신적인 기업가 정신을 결합하고 모든 Gentenaars를 위한 만남의 장소를 형성하는 대규모 도시 재생 프로젝트입니다. 

Scheldt의 커브 ( 'krook')에 따른 인프라스트럭처에는 새로운 도시 도서관, 겐트 대학교 (Ghent University) 및 imec의 실험실 및 사무실, 카페 및 녹지가 포함됩니다. 

2020 년 이후, 윈터 서커스의 혁신은 혁신적인 경제를위한 허브, 지하 콘서트 홀, 카페 및 옥상 레스토랑을 포함 할 것입니다. 2011 년에 마침내 겐트(Ghent)와 동 플랑드르(East Flanders)에서 물 위에 파편을 운반하는 가장 큰 작업 인 와류 스크룩 (Waals Krook)이라는 철거가 마침내 시작되었습니다. 짧은 Dagsteeg Lammerstraat, Kuiperskaai 및 세인트 존 조끼에 의해 정의 - - 황폐하고 무시 시가지를 활성화 할 목표는 마스터 플랜을했다. 주요 문화 인프라 프로젝트 인 De Krook이 그려 냈습니다.
새로운 본관 및 공용 영역의 개발은 스페인 카탈로니아 기관인 RCR Arquitectes와 협력하여 겐트(Ghent) 사무소 COUSSEE & GORIS 건축가에게 배정되었습니다. 도시 도서관, 겐트 대학과 imec이 일어난 새로운 건물은 2017 년 3 월에 문을 열었습니다. 개방적이고 투명한 구조로 보행기와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위한 독특한 대중 교통 지역을 형성 할뿐만 아니라 특히 아이디어를위한 공간이기도합니다.
2017과 2018의 KROOK, 주위 Public 속성 완료 녹색 부두의 재개발, 스티브 Bikobrug KROOK는 Brabantdam과 위대한 Huidevettershoek 및 Plattenberg의 재건을 연결하는의 건설을 포함한다.
또한 크게 퇴보 한 겨울 서커스가이 마스터 플랜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유산에는 격동의 역사가 있습니다. 1894 년에 창립되어 1920 년에 화염에 올랐습니다. 1923 년에 재건 된 후 최대 3,400 명의 관객은 서커스뿐만 아니라 개봉, 다양한 프로그램 및 영화 공연을 즐겼습니다. 1947 년,이 건물은 특히 Mahy 가족의 많은 노인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수리 기능을 부여 받았습니다. 1978 년 문을 닫았으며 건물의 붕괴가 결정적으로되었습니다. 여기 저기에 플레어가 있습니다 : 2009 년 윈터 서커스의 웅장한 인테리어는 Stephan Vanfleteren의 대규모 사진 전시회의 이상적인 장소였습니다.건물의 개조 공사는 2017 년 5 월에 시작되며 로테르담 건축가 및 건축가 Atelier Kempe Thill이 디자인 한 것입니다. 2020 년까지 혁신을 완료해야합니다. 건물은 데모 및 전시 공간, 혁신적인 경제를위한 허브, 지하 콘서트 홀, 카페 및 옥상 레스토랑을 수용 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윈터 서커스는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방식으로 원래의 기능을 다시 얻습니다.지식, 문화 및 혁신을위한 영감의 장소드 크룩 (De Krook)은 합계가 부품의 전체보다 더 클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도시 도서관 인 UGent와 imec을 함께 사용하면 매우 흥미로운 상호 수정이 발생합니다. 특히 지식, 미디어, 새로운 정보 기술 및 디지털화 측면에서. 드 크룩 (De Krook)에서 대중은 또한 최고 학자가 어떻게 내일의 과학을 창조하는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식은 의미와 의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사가 똑같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여러 회의 장소 덕분에 De Krook에서 가능합니다. 정보 기술의 새로운 발전을 통해 얻을 수있는 시간은 여기서 극대화 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dekrook.be/wat-is-de-krook/project-de-krook 구글 번역

-----------------
De Krook은 오늘 밤 대중에게 문호를 개방합니다. Krook Ghent와 함께 세 개의 탑과 북 타워 사이에 새로운 랜드 마크가 생겼습니다. 건물에는 도서관, 카페, 실험실, Urgent.fm 라디오 스튜디오 및 독서실이 있습니다. 진정한 만남의 장소가되어야합니다.겐트시, 겐트 대학 및 imec은 플랑드르 정부와 동부 플랜더스 지방의 지원을 받아 새로운 건물에서 공동 운영을 위해 힘을 합치고 있습니다. 
10 년 전 처음으로 겐트 (Ghent)에 새로운 도서관이 생겼습니다. De Krook은 미래의 도서관 인 디지털 도서관이되고 싶습니다. 
방문자는 빌린 책에 대한 모든 종류의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로 청소년 또는 노인이 책을 읽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정보는 독자가 선택한 책의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즉시 반입 된 서적은 컨베이어 벨트에서 즉시 끝나며 레벨 2로 바로 올라갑니다. 이 시스템은 직원이 장바구니에서 가져와야 만 할 수 있도록 도서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방문자는 도서관의 중심에있는 1 층에 입장합니다. 어린이 도서관은 한 지점에서 죽은 공간에서 -1 레벨에 있습니다. 아이들은 유리로 둘러 쌓여 있으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안전한 환경에 있기 때문에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경험 단계 (아래 사진)는 도서관 중앙에서 즉시 독서를 시작할 수있는 장소를 찾도록 안내합니다. 


도시의 발코니처럼 개방 된 건물

건물은 Scheldt 암을 바라 보는 수평 플랫폼 스택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건물은 투명하고 개방적이어서 Gentenaars가 모여서이 매립지가 제공해야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750 대의 자전거를 주차 할 수 있으며 인근 겨울 서커스와도 연결됩니다. COUSSEE & GORIS와 스페인 - 카탈로니아 기관 RCR Arquitectes의 건축가에게이 건물은 도시의 구조에 흡수되어 있어야합니다.
"역사적으로, 겐트 (Ghent)는 거리와 광장이 항상 서로 흘러 넘쳐 흐르는 곳이었습니다."라고 건축가 랄프 쿠 세 (Ralf Coussée)는 말한다. "우리의 디자인은 그것의 반영입니다. 우리는 이전이 주변이 지역에 있었다. 건물 통로 주위에 공백을 사용, 지금 바로 그것을 통해 이동합니다. 바로 마을로 걸어했다 겐트의 입구에. KROOK 거의 게이트웨이. " 
그러나 건물은 명시 적으로 아무 곳에도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또한 환경에서 요소를 가져옵니다. 겨울 서커스의 코끼리 슬로프에서 영감을 얻은 슬로프가 Krook에 있습니다. 
겐트 (Ghent) 시립 도서관은 주말마다 7,000 명을 수용하는 암스테르담 도서관과 비교하기를 좋아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시내 중심과 건물을 더 잘 연결할 자전거 및 보행자를위한 다리가 생깁니다. 
"우리는 강하게 도서관을 믿지만 미래를위한 준비가되어있다"고 Cvba Waals krook의 Annelies Storms (SP.A) 회장, Culture, Tourism and Events의 배들이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책을 읽거나 빌릴 수있는 곳이면서 동시에 복잡한 디지털 세계에서 길을 찾거나 친구들과 커피를 마시 러 갈 수있는 강의 나 연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De Krook은 모두에게 속합니다." 

출처 http://deredactie.be/cm/vrtnieuws/regio/oostvlaanderen/1.2914118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