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3일 금요일

벨기에 도서관 탐구-23 플랑드르 공공도서관에 대하여

플랑드르 공공 도서관에 관한 모든 유용한 정보
http://www.bibliotheek.be/

Library.be

도서관에서 주소와 개관 시간, 활동, 블로그 게시물 등과 같은 플랑드르 공공 도서관에 관한 모든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흥미로운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랑드르에있는 200 개가 넘는 도서관의 600 만 개가 넘는 설명 을 검색 하거나 최신 수집 만 봅니다 GoPress 프레스 데이터베이스에서 무료 기사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

내 라이브러리에 대한 정보

내 도서관에 웹 사이트가 있습니까? 그녀가 지금 열어 주겠습니까? 인접한 지방 자치 단체의 도서관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도서관에서 플랜더스의 모든 도서관의 주소, 웹 사이트, 연락처 정보 및 개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정촌의 주요 도서관과 모든 운영 지점에서. Google지도와의 링크 덕분에 편리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도 해봐 .

도서관 블로그

점점 더 많은 도서관들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비비를 최신으로 유지합니다. Bibliotheek.be는이 모든 블로그 게시물을 수집하여 연대순으로 도서관 블로그 페이지에 표시하려고 시도합니다 .

새로운 인수

zoek.bibliotheek.be의 최신 추가 사항이이 모듈에 표시됩니다. 범주 중 하나를 클릭하면 문학, 음악, 영화 및 청소년 내 인수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수상 작품

이 페이지는 문학, 영화 및 음악에 대한 모든 가격 의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름을 클릭하면 이미이 상을 수상한 작품의 개요가 표시됩니다. 

귀하의 턱받이에있는 활동

Bibliotheek.be는 Vlaanderen의 Uit 와 공동으로 도서관의 모든 활동을 수집 합니다 .

주목할만한 저자

저자에 관한 정보로 60,000 페이지를 발견 하십시오 ! 5 개 이상의 발행물을 가진 사람은 모두 현재 페이지가 있습니다.

귀하의 Bib에있는 데이터베이스 

특정 도서관에서는 GoPress 보도 데이터베이스 및 / 또는 Biblion의 수천 권의 서평에 대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