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2일 목요일

벨기에 도서관 탐구-11 어린이도서관

http://www.thechildrenslibrary.be/


Children 's Library는 Center Crousse Community Center에 위치한 자발적으로 운영되는 조직입니다 .
도서관에는 그림책, 이야기 책, 퍼즐,시, 스트립 만화, 십대 소설 및 광범위한 참고 서적 등 모든 연령대의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하는 다양한 도서가 영어로 제공됩니다. 서적의 재고는 지속적으로 갱신되고 있습니다.
현재 번성하는 회원은 좋은 영어 원어민이 아닌 많은 성인들과 어른들을 포함합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이야기 시간은 정기적으로 개최됩니다. Centre Crousse에는 장난감 도서관이 있습니다.
어린이 도서관은 자원 봉사자 팀이 완전히 열어서 운영하기 때문에 새로운 자원 봉사자가 항상 환영을받습니다.

개관 시간

수요일 3-5.30 pm 
토요일 10-12.30 pm
이 시간은 수시로, 특히 학교 휴일 동안 다를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이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도서관은 공휴일에 문을 닫습니다.

이야기 시간

이야기 시간은 한 달에 약 두 번, 보통 토요일 오전과 오후 수요일 오후에 도서관에서 열립니다. 미래 날짜 및 시간은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부모님이나 간병인으로서 귀하는 도서관이 귀하의 부재시 자녀를 돌볼 책임을지지 않으므로 이야기를 읽는 동안 머무를 것을 요청 받게됩니다.

회원

Children 's Library에 가입하고 싶다면 아마도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
연간 구독료는 4 유로입니다. 이는 귀하가 50 유로 센트의 차용료를 지불하면 2 주 동안 한 번에 최대 3 권의 책을 빌릴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최대 대출 기간은 6 주입니다.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가입 할 수있는 가입 횟수는 6 회로 제한됩니다. 책이 늦게 반납되거나 손상되거나 분실 된 경우 벌금이 부과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