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8일 수요일

미국 의회도서관 이야기: 미국을 건국한 사람들은 독자였습니다. The founders of the United States were readers.

https://goo.gl/acxseK 구글번역

Library of Congress: book palace of the American people


미국 창립자는 독자였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정부를 창설 할 때 특별한 책에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국립 도서관에 대한 이야기는 도서관이나 서점이 없는 포토 맥 (Potomac)에있는 눈에 띄지 않는 도시에 새로운 수도를 위치시키기 위한 1790 년 합의 이후에만 시작되었다. 이에 의회 도서관이 제안되었다. 호화로운 미국의 위대한 도서관 에서 의회 도서관의 공식 역사가 인 John Y. Cole 은 고무적이고 때로는 문제가있는 역사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제시합니다.
많은 미국 기관과 마찬가지로, 도서관은 겸손한 시작을 주장합니다. 1800 년 당시 미국의 두 번째 대통령이었던 존 애덤스 (John Adams)는 국회의원, 기본적으로 법률 도서관이 사용할 수있는 도서관에 대한 수당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영국 군인들이 1812 년 전쟁 당시 토마스 제퍼슨에 의해 "영국 파괴 행위"로 비난받은 법안과 함께 미 국회 의사당을 소장 한 후 미 의회는 제퍼슨의 폴리 마틱 도서관 구입에 대한 새로운 시작을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사실 의회 의원이 추천 할 기회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콜은 제퍼슨의 "보편성의 개념"이 "포괄적 인 징수 정책"의 근거가 된 것처럼이 결정이 신생 기업의 신원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도서관은 의회가 기꺼이 봉사하기로되어 있었지만, 당시에는 대통령과 부통령과 함께 회원들에게만 접근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 받았지만, "전체 국가에 대한 지식 저장소"로서의 역할을 확장하게되었습니다. 19 세기 전반기에는 그 역할이 심각하게 제한되었습니다. 기금 조달은 마찬가지로 임시적이고 의회 무관심의 대상이된다.하기에 겸손한 출발을했다. Niday 사진 라이브러리 / Alamy 스톡 사진
금박 시대에만 도서관이 나머지 국가와 동등한 성장을 이룩했습니다. 이것은 Ainsworth Rand Spofford의지도하에 이루어졌으며, 컬렉션을 진정한 국립 도서관으로 바꾸려는 노력이 1897 년 컬렉션이 자체 건물로 옮겨져 "자랑스럽게 미국 사람들의 궁전"이라고 지어 졌을 때 성취되었습니다.
도서관은 계속해서 선교 사역을 확대하고 전쟁시기에 의무를보고했다. 의회 도서관 사서 허버트 푸트 남 (Herbert Putnam)은 제 1 차 세계 대전 당시 도우 보이스 (Doughboys)의 책을 제공했으며, "민주주의의 보호자로서의 도서관의 역할"에 확고하게 헌신했다.
시인 Archibald MacLeish는 제 2 차 세계 대전 직전 사서로 임명되어 영국 전투에서 링컨 대성당 사본 인 Magna Carta 사본을 보관했습니다. 진주만이 지나간 직후 MacLeish는 비밀리에 미국 헌법, 독립 선언서 및 기타 보물을 Fort Knox로 옮겨 전쟁 중 보관했습니다. MacLeish는 동료 사서들을 "그들이 민주적 과정의 능동적이고 수동적 인 대리자가되어야한다"고 말함으로써 그를 소용돌이 친다.
소박한 시간표와 예산 수치에 따라이 책에서 개별 사서 및 기증자들의 이야기가 빛을 발합니다. 의회 도서관 소장 사서 인 다니엘 알렉산더 페인 머레이 (Daniel Alexander Payne Murray)는  1900 년 파리의 박람회와 의회 도서관을 위해 흑인 작가들의 예비 소책자와 팜플렛을 출판했다. "사람들의 진보에 대한 진정한 테스트 그들의 문학에서 발견 될 것이다 ".
에이브 러햄 링컨의 아들 로버트 (Robert)는 1923 년 아버지의 논문을 1923 년에 보관했으며, 사망 한 후 21 년 동안 인장을 유지하면서 학자들이 놀라운 계시를 예상 할 수 있도록지도했다. V. Valta Parma는 도서관의 희귀 도서 중 최초의 큐레이터로서 다임 소설과 아동 문학을 보존하는 한편 Gutenberg 성경을 구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1937 년 로크웰 켄트 (Rockwell Kent)는 도서관의 위대한 책꽂이를 디자인했으며, 1946 년 Mary Pickford는 도서관에 자신의 개인 소장품을 기증하여 성장하는 매장에 보냈습니다. 그 대신 할리우드 는 Smith Goes to Washington ,  All President 's Men  , National Treasure 와 같은 영화에서 도서관의 풍성한 인테리어를 사랑스럽게 묘사했습니다 .

기술적 확장

도서관은 계속해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추가했다 : 1897 년에, 장님을위한 독서실; 1928 년에 미국 민속 음악 보관소 (나중에 유명한 민속 학자 알란로 막스 (Alan Lomax)가 감독); 1938 년시 컨설턴트 (나중에 시인 한 시인)의 지위. 1944 년, 도서관의 Elizabeth Sprague Coolidge Fund 는 Aaron Copland가 작 성한 Martha Graham의 발레 Appalachian Spring을 위촉했습니다 .
2001 년에이 도서관은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 전국 도서 축제 (National Book Festival)를 시작했으며 매년 매년 10 만 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가합니다. 1980 년에 시작하여 도서관은 컴퓨터 파일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1990 년대에는 인터넷을 얼리 어답터가되었습니다. 인기있는 Twitter 및 YouTube 계정을 자랑하며 향후 기술 확장에 대한 충분한 교육을받습니다.
2016 년, 칼라 헤이든 (Carla Hayden)은 의회의 14 번째 사서가되었습니다. 최초의 여성이자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이었습니다. 이 책의 머리말에서 그녀는 "도서관이나 기관이 결코 그와 같은 것이 결코 없었습니다"라고 우리에게 확신시켜줍니다.
실제로 도서관은 불과 152 권의 책으로 시작된 빈약 한 시작에서 오늘날 모든 종류의 1 억 1 천만 권의 도서로 성장했으며 화재와 전쟁, 자금 지원 및 심각한 정체성 위기에서 살아남아 테디 루스벨트 (Teddy Roosevelt) "미국의 한 국립 도서관"으로 낙관적으로 약속했다.
미국 최고의 도서관 : 자일스 출판 존 콜 (John Cole)의 의회 도서관 삽화가 어니스트 힐베르트 (Ernest Hilbert)는 드문 책의 시인이자 상인입니다.


Read more: http://www.afr.com/lifestyle/arts-and-entertainment/books/library-of-congress-book-palace-of-the-american-people-20180312-h0xcgc#ixzz5B05ki7vP 
Follow us: @FinancialReview on Twitter | financialreview on Faceboo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