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6일 화요일

아산시립도서관, 북스타트 자원활동가 모집

아산시립도서관은 아산시립도서관과 함께 아이들이 그림책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뜻을 함께할 북스타트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자원활동가 모집·신청은 지난 5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북스타트 자원활동가는 책과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을 지닌 성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된 자원활동가는 총 5강좌의 양성교육을 받고 인센티브로 20권 대출권수 상향조정과 참가시간에 대한 자원봉사실적 인정 1일 4시간이상 활동 시 소정의 실비도 지급받게 된다.
북스타트 사업은 영유아에게 책꾸러미(그림책, 손수건, 북스타트사업 안내 및 추천도서목록 등)를 선물해 아기 때부터 책과 친구가 되도록 하는데 의의가 있으며 부모와 아이의 풍요로운 관계형성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아산시립도서관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는 취지의 지역사회 문화운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2년부터 7년 째 북스타트 사업을 추진해 왔다.
기타 세부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http://ascl. asan. 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http://ccnewsq.com/2018/03/N152029277917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