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3일 금요일

벨기에 도서관 탐구-15 노동자와 인민 역사 연구 센터 (Carhop)

"노동자 역사, 우리의 사업"이라는 전시회의 성공에 힘 입어 1977 년에 창안 된 이래 1980 년 비영리 단체로 노동자와 인민 역사 연구 센터 (Carhop)가 설립되었습니다.
작업 메모리를 어떤 형태로든 (서면, 도상, 사운드, 촬영 한) 수집하고, 저장하고 그것을 알려주는 것이 Carhop의 주요 목표입니다.
Carhop은 개인 아카이브 센터 및 벨기에 프렌치 커뮤니티의 영구 교육 서비스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교육 도구 및 연구를 게시하고, 전시회 및 교육 파일을 제작하고, 필요에 따라 교육, 회의 및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
민간 기록관 및 영구 교육 협회 임무의 일부인 Carhop의 활동은 연구, 분석 및 연구, 교육, 애니메이션, 온라인 또는 패널, 판, 판촉물 및 프로젝트 아카이브 (기독교 노동자 운동 기록 보관소 수집, 분류, 재고 목록, 협회를위한 공개 보관 학교의 설립 등), 문서 센터 소장 관리, 사진 보도. 우리의 활동은 "애니메이션 및 리서치", "유산"및 "출판"의 세 분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것들은 Carhop의 구조를 구성합니다.

애니메이션 및 연구

Carhop은 오늘날 노동 운동 내에서 토론 된 이슈에 역사적인 차원을 제시하고자합니다. Carhop은 또한 과거를 염려하는 노동자 그룹이 자신의 이야기를 되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식 도구, 인식 및 교육, 역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과거의 더 나은 지식을 통해 상황을 통제하고 그 자신이의없이, 때로는 배우 인 사회 변화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보고하십시오.
Carhop이 그 활동에 중점을 두는 주제는 현재의 사회 궤도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위한 도구로서 모든 구성 요소의 사회 역사입니다. 사실, 우리의 연구와 분석은 훈련 프로그램에서 숨겨진 관점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기록 보관소

Carhop의 임무 중 하나는 기독교 노동자 운동의 유산, 활동가 및 지역 사회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연구원은 온라인으로 또는 La Louvière 및 Braine-le-Comte 아카이브 센터의 상담실에서 융자 상태 및 재고 목록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Carhop 팀은 또한 아카이브의 분류를 요구하는 사회 단체를 도왔습니다. 요청에 따라, 그것은 또한 보관에 이론적 및 / 또는 실용적인 훈련을 조직합니다.

문서 센터

Carhop 서류 센터는 주로 노동 조합 역사, 사회 입법, 페미니즘, 이민, 산업사, 평생 교육 등을 다루는 많은 출판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두 도서관 특수성 : 사학자 겸 조합원 Jean Neuville과 카톨릭 사회 학교의 Berthe Wolfs 도서관의 특수성. 도서관에는 또한 사진 (라 시트 (La Cité)의 아이콘 그래픽 컬렉션 포함), 포스터 및 여러 가지 구술 고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http://www.carhop.be/index.ph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