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는 코로나 바이러스 공격에 직면하여 전 세계에서 놀라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보이지 않는 영웅으로서 건강 서비스를 지원하고 그들이 교육을 제공하는 방식을 재창조합니다. 그들은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 기적을 이루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교육부 및 교사 지도자와 협력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급류 세계에서 우리 모두는 현재 모든 것을 한 번에 볼 수는 없습니다. 특히 앞서가는 것. 따라서 학교 시스템과 정치인이 학생과 교사가 올바른 일을 하기 위해 서둘러 간과했을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사항(정확히 말하면 17가지)이 있습니다. 위기가 진행됨에 따라 반드시 일부를 수정해야 할 것이며, 그 목록이 결코 모든 것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나도 물에 빠졌으니 나와 함께 참아주세요.
1. 부모에게 워크시트를 보내지 마십시오.
대신 부엌, 정원, 종이 등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을 배우도록 격려하고 지원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십시오. 다음 두 달 동안 가장 중요한 것은 규정된 커리큘럼을 단계별로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학습과 학습 아이디어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5살에서 7살짜리 아이들은 방금 잘라낸 색종이를 사용하여 만든 인형극과 젓가락으로 비디오를 보냈습니다. 중고등 학생의 경우 질문에 대한 질문과 학생들이 이미 이용 가능한 리소스(Ted Talks, 대화형 박물관 투어, 칸 아카데미, 무료 응용 프로그램 및 플랫폼, 전화 / 온라인으로 연결할 수 있는 가족 및 / 또는 커뮤니티 구성원)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등).
2. 일부 어린이들이 매일 몇 시간 동안 시험 준비 및 시험을 치르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폭 넓은 학습에 참여하고, 이야기를 구성하고, 서사시를 외우며, 유투브와 함께 노래방을 부르고, 물건을 만들고, 밖에 놀고, 놀거나 데이트할 수 없는 친구들에게 편지(종이에)를 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이 아이들을 위해 지금은 덜 배우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학습을 위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저글링, 악기 연주, 현대 또는 고전 언어 선택, 뜨개질, 건너뛰기, 빵굽기, 정원 가꾸기(실내 식물 포함), 부모가 그림을 걸고 집안에 물건을 고치는 것을 돕는 새로운 기술을 시도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2주간의 자기 격리가 끝났고 저글링을 위해 클럽을 주문했습니다. 다음 주에 아내는 저와 세 손자에게 뜨개질하는 방법을 함께 가르쳐 줄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다른 수준으로 올라가는 것이 십대가 자신을 차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3. 코로나19를 학습의 기회로 삼으십시오.
부모가 비누로 과학 실험을 하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러면 아이들이 코로나19를 어떻게 죽이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를 학습의 기회로 만들 수 있는 경우, 그래프, 확률 및 다른 조건에서 어떻게 확산되는지에 대한 방정식을 사용하여 많은 작업을 수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스페인 독감의 역사와 효과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지리학은 코로나19 스프레드의 패턴을 조사하고 이러한 패턴을 설명하는 가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치는 정부의 코로나19 조치와 민주주의 원칙 보호 사이의 관계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윤리 및 종교 연구 프로그램은 자원이 부족할 때 누가 살아야 하는지 또는 죽어야 하는지에 대한 결정을 안내하는 원칙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4. 온라인 학습과 온스크린 학습의 구별
온라인은 때때로 화면상에서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예 : 수학 게임). 파스타에서 콜라주를 만들거나 진흙에서 모델을 만들거나 종이 접기를 하거나 레고에서 로봇을 만드는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5. 부모님이 없는 자료를 부모님께 가져가십시오
일부의 경우 이는 디지털 태블릿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자원이 거의 없는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연필, 색칠 펜, 플레이도우Playdough, 접착제, 종이, 스카치테이프, 책, 잡지 등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6. 라인 위의 어린이들children who are just above the line 을 위한 전략 개발
이들은 학교에 파견되기에 충분히 취약하지 않은 그룹이지만 바로 위 그룹에 속합니다. 명시적으로 대상이 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위험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한 어린이에게는 읽을 수 없거나 읽을 수 없는 부모, 갈등을 겪고 있는 부모가 분리되어 있거나 야외 놀이 공간이 없는 비좁은 공간에 사는 가족의 일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가장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교사 자원과 시간을 집중
많은 중산층 전문가 및 관리 부모는 온라인 도움말을 통해 홈스쿨링을 스스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온라인으로 전체 수업을 하는 대신, 많은 양의 교사 온라인 수업 시간에 집중하고 학습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수의 고위험아동을 지원하십시오.
8. 학습 및 정서적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을 위한 목표 지원
이는 교사와 학습 지원 교사가 학부모와 학생을 일대일로 전화하고, 이메일을 보내며, 개별 교육 계획을 진행하며, 가능한 경우 스카이프Skype를 통해 개인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약한 어린이에게 유리함) 온라인으로 수행 된 작업에 대한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필기, 채색 또는 구성한 다음 스마트 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내거나 가능한 경우 온라인으로 다른 방법으로 이 학생들이 필요 이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뒤처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9. 모든 종류의 학생과 그 가족이 의사소통을 어떻게 포함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캐나다 TV는 부모들이 홈스쿨링을 다루는 방법에 관한 항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가족은 한 자녀를 둔 혼혈 레즈비언 커플이었습니다. 국가 TV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에 학생과 학생의 목소리를 포함 시키십시오. – 노르웨이, 캐나다 및 뉴질랜드가 이를 잘 해냈습니다. 항상 같은 중간 중산층 백인 학생들에게 투구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우리의 가치가 살아있는 때입니다. 의사소통에 포함되는 것은 일이 잘되고 시간이 더 필요할 때 해야 할 일일뿐만 아니라, 긴급한 상황에 대해 산만하고 지체하지 않는 한, 항상 의사소통 방법과 대상을 정의해야합니다. 메시지 자체.
10. 새학년도(북반구) 또는 학기(글로벌 남쪽)의 조기 단계적 시작을 고려하십시오.
아이들은 교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모가 빈곤과 어려움과 스트레스에 빠진 채 몇 달을 가까운 분기에 보냈을 것입니다. 그들은 모달 중산층 가정보다 적은 학습 지원을 받았을 것입니다. 따라서 북반구의 학교는 적어도 달력에서 일찍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문 개발 일은 희생되어야 하고 나머지는 취약 계층과 좌익의 문제를 실질적으로 다루기 위해 재지정되어야 합니다. 격리 기간 동안 교사가 가족과 함께 지낼 연락을 통해 더 취약한 것으로 알려진 학생은 휴식 전에 학교를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교사에게는 어려울 것이지만, 몇 달 동안 의료 종사자들이 요구했던 것처럼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과급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1. 긍정적인 가족 및 우정 관계 증진
학교에 다니는 것의 일부는 안전하다고 느끼고 돌보는 것입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가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계획된 수업을 서두르는 것보다 아이들이 사랑받고 안전하며 안심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루 중 일부를 위해 아이들과 단순히 시간을 보내고, 포옹하고, 말하고 듣고, 잠깐의 웃음과 웃음을 즐기고, 요리나 독서와 같은 일을 함께하는 것의 중요성을 전달하십시오. 부모와 다른 간병인들에게 이것에 대해 정기적으로 상기시키십시오. 아이들이 엽서를 쓰고, 조부모를 비우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등을 보여줌으로써 친구들과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가족들, 스카이프Skype, 전화, 스마트 폰 사진 또는 이메일을 통해 거리 경험의 일부로 교사를 보고 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부모 자신이 느끼는 방식과 현재 대처해야 할 것에 대해 특허 적으로 공감하고 지지하십시오. 그들이 가족 질병, 자신의 업무 요구, 수입 상실 및 기타 문제를 다룰 수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아이들에게 때때로 단정함과 다른 것들에 대한 기준을 조금 낮추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12. 가치 놀이
놀이, 특히 정원이나 차도에서의 야외 놀이(가족이 있는 경우)는 항상 학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상상력을 개발하고 대화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구축하거나 불안을 통해 일하는 방법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교육 시스템은 더 많은 작업, 시험 준비 및 젊은 연령층의 학생들에게 진지한 연구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놀이"를 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나이가 많은 아이들은 또한 위기 이전에도 이미 너무 많은 세상에서 스마트 폰으로 실내에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일부 아이들의 사이클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울이나 자갈, 골판지 상자와 같이 던져진 몇 가지 재료만으로도 자신의 활동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놀이는 우리가 배우는 방법이며 최선을 다해 일종의 작업을 합니다. 온라인에서 함께 노래하고, 우스꽝스러운 치마를 만들고, 집 주변에서 쓰레기를 쌓아 올리는 등의 놀이도 십대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더 많은 놀이, 적은 작업은 실제로 이러한 독특한 환경에서 취하는 좋은 방 일 수 있습니다.
13. 교사 복지 보호
선생님들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멀리서 수업을 준비하고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그들은 집이 보통 안전한 곳이 아닌 아이들을 염려 할 것입니다. 교장, 학군, 정부 및 노조의 지도 없이 가정 및 가족과 의사소통하는 데 얼마나 많은 이니셔티브를 취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때때로 불확실 할 것입니다. 이 지도가 항상 명확하거나 일관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평평하게 일할 것이지만 그들이 하는 일의 영향에 대해 항상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아이들과 동료들을 잃어버릴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자신의 아이들을 돌볼 것입니다. 영웅적인 노력이 공개적으로 눈에 잘 띄는 보건 종사자와는 달리,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은 눈에 잘 띄지 않으며, 대중은 실제로 하고 있는 것에 대해 궁금해 하고 비판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교사를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받고 불안하고 우울한 교사에게 상담을 제공하십시오. 교사들이 협력하고 계획하고 준비 할뿐만 아니라 도덕적 지원을 제공 할 수 있는 가상 포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다른 공공 부문 근로자들과 함께 교사들을 지원하는 강력한 공공 커뮤니케이션이 보장되도록 합니다.
14. 전문성의 가치를 강조하십시오
이 위기는 대중의 상상력에서 전문성의 중요성을 높였습니다. 몇 몇 정부가 대중의 의견과 상식에 찬성하여 전문적 전문 지식에 대한 주장을 펼친 후, 모든 종류의 지도자들은 의사 결정의 기초로 과학 전문 지식을 설명하고 합법화하기 위해 공중 보건 전문가와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가르침과 학습에서 똑같은 일이 일어나도록 해야 합니다. 많은 부모님과 다른 간병인들은 앞으로 몇 주와 몇 달 안에 홈스쿨링으로 영웅적인 일을 할 것입니다. 교사와 지도자의 역할은 효과적인 학습의 과학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부모님이 지금하고 있는 일을 지원하고 지도하는 것이며,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고 명확하고 요청이 있을 때 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교사는 자신의 전문 지식에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15. 협업 전문성 유지
협력적으로 협력하는 것은 항상 중요하며 지금까지는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합니다. 학교 내에서 전문적인 협업, 부서 계획, 학습 팀 등을 위한 시간을 확보하십시오. 또한 현재 네트워크, 특히 해당 네트워크가 존재하는 학교 전체에 걸쳐 아이디어 네트워크와 지원을 활용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아이들을 위해 물건을 휘젓기 때문에 어른들과 협력하거나 기존 네트워크에 참여할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는 유혹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모든 종류의 리더십의 역할은 네트워크와 회의를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전례 없는 상황에서 모든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과 배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16. 공공 전문 지도력 증진
많은 부모들이 현재 자녀에 관한 많은 문제에 대해 확신이 없고 불분명합니다. 자녀를 돕기 위해 양질의 지원, 아이디어 및 활동이 있습니까? 이것이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십대 자녀가 졸업하고 대학에 진학 할 수 있습니까? 자녀가 독서, 수학 및 기타 영역에서 뒤쳐 질 것입니까? 많은 정부가 건강과 경제에 대한 훌륭한 대중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여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있습니다. 교육, 학습 및 홈스쿨링, 교사 노조, 교장 기관 등의 주요 교육 전문가와 함께 일하고 함께 일하는 정치 지도자의 교사 활동 및 수행에 대한 정기적 인 공고에 관한 교육에서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해야 합니다.
17. 교사들이 주도권을 갖도록 하라
위기 초기에는 모든 교사가 교육구 또는 전체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및 리소스 종류에 대해 많은 혼란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교사와 부모와 아이들에게도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학군과 국가 관료의 최악의 얼굴을 보여주지 않겠습니다. 어떤 일을 하기 전에 교사가 교장과 목회를 기다리지 않도록 하자. 보건 의료인이 전염병 퇴치의 영웅이 되는 것처럼 교사는 학습의 영웅이 될 수 있어야합니다. 교사는 전문가입니다. 그들은 커리큘럼의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이들을 알고 있으며, 각자의 요점이 무엇인지,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큰 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몇 가지 기본 지침만으로 아이들이 학습하고 학습에 관심을 갖도록 합니다. 적극적으로 그들을 돌보고 지원하며, 가능한 한 자주 개인적으로, 개별적으로 그리고 집단적으로 그들과 의사 소통을 하십시오 – 교사가 전문가로 하여금 가능한 모든 플랫폼을 사용하여 일을 시작하고 가능한 빨리 연결되도록 하십시오. 그런 다음 함께 나아갈 때 동료로서 서로 연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십시오.
선생님을 기다리게 하지 마십시오. 가자 가자
Andy Hargreaves 교수는 스완지 대학교 명예 교수, 오타와 대학교 방문 교수, Atlantic Rim Collaboratory 사장 겸 공동 창립자
Andy Hargreaves 2020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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